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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서비스 정책

싸이러스(주)에서는 다이트란의 모든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서비가 필요하시면 가까운 사무소로 연락을 주시거 나 support@cylos.co.kr로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담당 직원이 연락을 드릴 것 입니다.

수리

다이트란의 수리에 대한 본사의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이트란은 세부고장 분석 및 신속한 해결을 위하여 필요한 모든 툴을 보유하고있으며, 센서의 규격을 만족하지 못한 경우 다이트란 서비스 팀은 근본원인을 평가하고 해결방법을 찾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이트란은 제조일로부터 1년 이내 보증기간의 제품은 무상수리 또는 1:1 교환을 해주게 되며 1년의 보증기간의 제품이라도 사용자의 과실에 의 한 파손은 유상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1년 이상의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유상수리는 다이트란 본사의 서비스 팀에서 제품의 평가 를 하고 적절한 조치 방법을 추천해 주며 고객이 수리 또는 재교정을 원할 경우 비용에 대한 통보가 없으면 어떠한 작업도 진행을 하지 않습니다.

다이트란의 센서 또는 케이블의 수리를 예약하려면 기술영업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블 수리는 국내에서 수리가 가능하고 국내에서 수리가 불가능한 제품은 미국에 있는 다이트란 본사로 제품을 보내게 됩니다.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원하시면
E-mail : support@cylos.co.kr, admin@cylos.co.kr
Tel      : 수원 031) 251-1905, 창원 055) 231- 4603 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센서교정

다이트란의 품질 경영 시스템은 다음의 표준 규격을 만족하고 있습니다.

•ISO 9001
•ISO/IEC 17025:2005 and ANSI/NCSL Z540-1-1994

품질 경영 시스템의 목표는 모든 다이트란 제품이 요구되는 응용분야에서 뛰어난 성능, 늪은 신뢰성 및 내구성을 보장하는 것 입니다.

다이트란 센서의 교정은 제조시 ISO 17025, 표준 인증은 A2LA 입니다. 이러한 프로세스는 우리의 일상적인 교정 서비스를 확대합니다. 또한 센서 의 지속적인 측정 정확도를 보장하기 위해 다이트란은 모든 센서의 연간 보정을 권장합니다. 센서의 교정을 예약하려면 싸이러스(주)의 기술영업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다이트란은 빠른 교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교정 가능 제품은 아래와 같으며 교정한 센서의 경우 교정시트(NIST-Tracable)가 함께 제공이 되며 자세한 내용은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압전 가속도계 •충격목적의 가속도계 •압전 3축 가속도계 •압전 포스 센서 •압전 압력센서 •임펙트 헤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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